본문 바로가기
번외/지름신이시여

메소드 다목적 세정제 외

by 아님말지머 2015. 9. 5.

식탁 닦는 용도로 주로 사용하고 있는 메소드 다목적 세정제. 전에 쓰던건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 특유의 냄새가 났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다. 가스렌지 기름때도 어느정도 제거되고 냉장고나 주방 이곳저곳 청소하기에 무난하다. 무엇보다 향이 넘 좋아서 자몽향 외에 클레멘타인과 생강유자향도 샀다. 클레멘타인은 향이 좀 약하고 자몽과 생강유자는 상큼한 향이 나서 기분이 업된다.

가장 왼쪽에 있는 건 욕조용 세정제로 아기 목욕 시킨 후 대야를 닦을 용도로 샀다. 유칼립투스 민트향인데 오묘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릴듯하다. 옆에 있는 데일리샤워도 같은 향. 써 있기로는 뿌려만주고 물로 안 씻어내려도 욕실청소 오케이라는데 오케이는 개뿔, 뿌려만 주면 향만 남을뿐이다. 그래서 가끔 욕실에서 나는 쿰쿰한 냄새를 제거하기위해 뿌리기도 한다ㅎㅎ. 반드시 솔로 빡빡 문질러줘야 깨끗해진다. 물때같은건 역시 옥시크린류의 세제가 잘듣지만 아기때문에도 그렇고 나 역시 그런 세제냄새를 별로 안좋아해서 대청소할때나 쓴다.

다목적세정제 클레멘타인과 생강유자향은 오플닷컴에서(지금은 쿠팡에서도 판다) 나머지는 쿠팡에서 구입했다. 오플닷컴 하아...오메가3때문에 아이허브에서 안사고 거기서 샀는데, 주문한지 일주일이 지나서야 품절소식을 알려와서 품절된 것만 입고후에 받기로했는데 생강유자향 세정제는 주문 후 한달 뒤에나 받았고 그나마 나머지 하나는 언제 입고될지 몰라 취소했다. 물건이 없으면 팔지를 말라고요. 몇년전 지금처럼 유명해지기 전에 스팸문자인지 긴가민가하는 배송문자를 받고 물건 못받을까봐 조마조마하던 기억이 선한데 제법 번듯한 홈피로 리뉴얼되었길래 괜히 내가 뿌듯했구만 이게 모냐고요. 인천 물류센터설이 돌고있는 아이허브닷컴같이 생각했다가 발등찍혔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