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외/나들이

안태울캠핑장

by 아님말지머 2016. 8. 16.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8월 어느날,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안태울캠핑장에 갔다.

왼쪽은 트램폴린이고 오른쪽 건물은 샤워실, 개수대, 매점, 화장실이 있는 편의시설이다.



캠핑장 아래로 내려가니 연꽃들이 한가득 피어 있었다.



길 한켠에 핀 봉숭아.


가운데 붉은지붕이 수영장 앞 휴게실이다. 아이들이 수영할동안 앉아서 간단한 간식을 먹으며 시간보내기 좋은 장소다.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화장실에도 에어컨을 설치하는등 관리자의 배려가 곳곳에서 느껴졌다. 캠핑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

라고 쓰고싶었으나... 올 여름의 말도 안되는 더위에 쩔어서 정말 아~~무 생각도 들지않았다. 어서 이곳을 탈출해서 집에서 에어컨 바람을 맞고싶다는 생각말고는...집안행사차 간거라 다른날로 연기할수도 없고 걍 갔는데 휴휴...카메라도 겨우 꺼내들었다. 여기 올린 사진들은 아침이라 햇빛이 많이 쨍쨍하지 않은 틈을 타서 찍은 것들이다.

가장 큰 문제는 이 아가씨. 꼭 그늘만 피해서 뙤양볕만 골라 돌아다니는 딸내미 꽁무늬를 쫓아다니느라 거의 실신할뻔했다. 가기전엔 '대가족이니까 돌아가면서 육아를 하면 수월하겠지? 후훗' 했으나..살인적인 무더위 앞에 장사는 없는것이었다. 돌아가면서 꽁무늬를 쫓고 돌아가면서 기진맥진ㅜㅜ 불가마안에서 육아를 하는 기분이란...

추위에만 약한줄 알았던 내가 더위에도 겁내 약하다는 사실을 알게된것이 이번 캠핑의 유일한 성과가 아닐까&♤☆♧

봄가을의 캠핑이었다면 좋았을텐데, 아니 작년 여름만 같아도..또르르.




 

'번외 >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렁주렁 테마파크 킨텍스점  (2) 2016.09.27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6.09.11
63빌딩 나들이  (4) 2016.06.26
봄~초여름 사진 모음  (2) 2016.06.26
뽀로로파크 킨텍스점  (0) 2016.06.07

댓글